서브 페이지 영역

고객센터

비즈팩토리 서비스를 친절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본문 영역

1644-9145

평일09:30~17:00 점심시간12:00~13: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1:1 문의하기 > 1:1 답변확인 >

자주 묻는 질문

전체

  • [사이트이용]프로그램 설치가 안되요
  • A.

    파일이 다운로드 되지 않을 경우,
    아래 순서대로 메뉴를 클릭하여 그림과 같이 설정을 변경해 주세요.




     
  • [주문/결제/배송] 모든 상품이 비즈팩토리 익스프레스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나요?
  • A.

    비즈팩토리 익스프레스 상품은 일부 상품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상품옵션 선택 시 비즈팩토리 익스프레스 아이콘이나,
    장바구니 선택 시 제작방식에서 선택이 가능한 경우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일반제작 상품과 함께 주문하시면, 일반제작으로만 진행됩니다.

     
  • [견적/증빙서류]증빙서류(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디서 하나요?
  • A.

    현금영수증은 아래와 같이 2가지 방법으로 발행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1. 주문 시 주문/결제 단에서 발행
    제수단 선택 시 현금영수증 발급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한 개의 항목만 선택가능)

    2. 주문 후 주문/배송조회 > 증빙서류발급 > 현금영수증 클릭(한 개의 항목만 선택가능)
    내용을 빠짐없이 입력한 후 결제하기를 클릭하여 결제 및 주문을 완료해 주세요.
    신청한 내용은 입력하신 메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금 영수증]
    - 개인 소득 공제 목적일 경우 휴대폰번호로 발급이 가능합니다.(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주민등록번호의 발급은 제한합니다.)
    - 사업자 지출 증빙용일 경우 사업자 번호로 발급이 가능니다.(결제일 기준으로 해당 달 말일까지 발급이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 세금계산서는 주문완료 후, 고객센터 1:1문의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 결제 완료 후. 비즈팩토리 관리자의 확인이 있어야 세금 계산서 및 현금 영수증 을 발급할 수 있습니다.
    - 주문 취소 시에는 세금 계산서 / 현금 영수증도 취소됩니다.
    -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은 동시 발급이 불가하오니 필요한 서류를 하나만 선택하셔서 진행해 주세요.
  • [견적/증빙서류]결제내역서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 A.

    일반 결제내역서 발급은 [마이비즈>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번호별 주문내역페이지에서 결제내역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거래상태에 따라 미확인 또는 결제완료 등으로 표기되어 상세 내역이 제공됩니다.
  • [견적/증빙서류]비즈팩토리 사업자 등록증은 어디서 받나요?
  • A.

    [마이비즈>주문/배송조회]에서 사업자등록증 및 통장사본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본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별도의 용도 외에는 사용이 불가하오니 유의해주시기 바라며 위법한 경우, 법적인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 업데이트

  • [공지] 설 연휴 상품 배송 안내
  • 안녕하세요. 비즈팩토리입니다.
    설 연휴 기간 다음과 같이 배송이 진행될 예정이므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한진 택배
    2월 8일 택배 접수 분까지 설날 전 수령 가능
    2월 9일 이후 접수는 주문량에 따라 설날 전 또는 설날 후 발송
    * 일부 상품(액자)의 경우 발송일이 다를 수 있습니다.

    2. 비즈팩토리 익스프레스 (현수막, X배너 구매 시 당일제작 적용)
    2월 5일 오후 12시 이전 결제건 까지
    2월 15일부터 서비스 정상 지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 [공지] 추석 연휴 상품 배송 안내
  • 안녕하세요. 비즈팩토리입니다.

    추석 연휴 기간 다음과 같이 배송이 진행될 예정이므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우체국 택배
    : 9월 25일 택배 접수 분까지 추석 전 수령 가능
    : 9월 26일 이후 접수는 추석물량증대에 따라 추석 전 또는 추석 후 발송

     

    2. 비즈팩토리 익스프레스 (현수막, X배너 구매 시 당일제작)
    : 9월 25일 오후 12시 이전 결제건 까지
    : 10월 5일부터 서비스 정상 지원

     

    풍요로운 한가위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공지] 개인정보처리방침 안내 개정
  •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성공파트너, 비즈팩토리 입니다.

    비즈팩토리는 더 나은 배송 서비스 제공을 위해 2020년 8월 24일자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합니다.

    1. 변경시기
    변경된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0년 8월 24일부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2. 개정내용
    현재 개정
    05. 개인정보 위탁 및 3자 제공에 관한 사항
    업무내용 : 상품 배송 및 반품서비스
    위탁자 : 우체국
    05. 개인정보 위탁 및 3자 제공에 관한 사항
    업무내용 : 상품 배송 및 반품서비스
    위탁자 : 한진택배, 로젠택배, 우체국

    3. 문의 및 동의 철회
    변경된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서비스 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에 대한 공지, 고지일로부터 개정 시행일 7일 후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본 변경 약관에 승인한 것으로 보고 변경된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감사합니다.

     
  • [공지] 8/14 택배없는 날, 8/17 임시공휴일 관련 배송 안내
  •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성공파트너, 비즈팩토리 입니다.

    8월 14일 택배없는날, 8월 17일 임시공휴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배송이 진행되오니 서비스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우체국택배
    - 8월 14일 정상 배송(단, 13일에 접수된 택배 일부는 지연 배송될 수 있음)
    - 8월 15일~17일 휴무

    2. 익스프레스 제작 (현수막, X-배너)
    - 8월 14일까지 배송 진행 예정
    - 8월 18일부터 정상 제작

    감사합니다.
  • [공지] 사옥 이전 안내
  • 안녕하세요.
    항상 비즈팩토리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0320, 아래와 같이 사옥을 이전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주소 : 경기도 하남시 하남대로 947 A동 1510
    FAX : 031-699-8014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의 성공파트너, 비즈팩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