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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쇄제작 및 재작업 규약

동일데이터로 시간 차이를 두고 제작을 의뢰하는 경우
매번 새롭게 제작하기 때문에 동일한 결과물이 나올 수 없습니다.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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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작업

  • 재작업 신청 혹은 환불 신청은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로만 가능합니다.
    제품을 수령한 뒤 반드시 제품의 이상유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제품수령 후 오랜 기간 동안 확인하지 않고 포장상태로 보관할 경우 습도나 온도에 따라 제품의 손상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한 제품손상은 재작업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주문 데이터에 대한 책임은 의뢰자에게 있으며, 데이터 오류로 인한 제작 오류는 당사에서 책임지기 어렵습니다.
  • 주로 많이 발생하는 인쇄 오류 유형으로는

    1. 별색, RGB로 작업된 데이터를 CMYK로 변환할 때 발생하는 색상차이
    2. 낮은 해상도로 작업된 파일
    3. 폰트(아웃라인) 처리가 되지 않은 파일
    4. 재단 여백 작업이 되지 않은 파일
    5. 투명도, 그라데이션, 그림자 효과 등을 사용한 뒤 레스터화 하지 않은 경우
    6. 오버프린트 선택이 되어있는 파일
    7. 작거나 가는 4도 검정색, 색상 글자가 있는 파일
    8. 한글프로그램이나 파워포인트 등 인쇄전문 그래픽 프로그램으로 작업되지 않은 파일
    9. 이미지가 유실된 파일
    10. 인쇄물의 앞, 뒷면 배열오류
    11. 인쇄작업시 발생하는 지분가루에 의한 작은 점이나 티
    12. 재단, 후가공 작업 시 발생하는 밀림현상 등은 재작업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아포스트로피”, “쌍따옴표” 등은 영문 서체 사용 시 출력되지 않으며, 특수한 기호나 한자, 다양한 언어 등을 사용한 경우 출력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출력여부를 확인하기 전 사용한 서체를 아웃라인 처리하여 이미지화 한 후 주문하시면 오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제품 출고 시 모든 제품의 검수과정을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불량 제품이 출고되더라도 양해 부탁드리며 확인 후 바로 고객센터나 1:1 게시판에 사진과 접수번호, 오류내용을 메모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대한 빠르게 확인하여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재작업 원인을 검토한 뒤 당사의 책임 100%인 경우에 재작업이 가능하며 원 주문 데이터로 진행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재작업 시 데이터 수정은 불가하며 부득이하게 수정을 발생할 경우 제작비의 50% 비용청구가 발생됩니다.
  • 모든 재작업 배송 출고방법은 당사의 선불택배로 처리됩니다.
    방문 출고를 원하시는 경우 별도로 재작업 요청 시 담당자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당사에 인쇄 제작한 제품을 의뢰자가 별도로 다른 곳에서 추가로 후가공을 진행하여 발생한 오류는 당사의 재작업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스프링 제본 시 타공작업 부분의 색상이 진한 경우 타공 시 발생하는 압력으로 인하여 앞, 뒷면 타공주변에 인쇄 묻음 현상이 발생될 수 있으며 이는 생산공정상 발생되는 현상으로 재작업 사유에서 제외됩니다.
  • 현수막은 사이즈에 따라 접어서 포장, 발송되며 이로 인하여 구김자국 및 구김 결로 잉크 뭉침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발송을 위해 부득이하게 발생하는 부분으로 재작업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또한 선택한 사이즈가 큰 경우 미싱작업이 불가피하며 원치 않는 곳에 연결이 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