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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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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품관련]모니터와 실제 상품과 제품 색상 차이
  • A.

    페이지에 전시되어 있는 제품들은 실제 제품을 촬영하여 올려놓은 제품입니다. 고객님의 컴퓨터와 모니터 설정에 따라 똑같은 제품이 다르게 보일 수 있으나이는 제품의 색상 차이가 아닌 컴퓨터 환경상의 차이로 제품의 색상 하자나 문제라고 볼 수 없으며, 그로 인한 제품 교환, 반품 등은 불가능합니다. 만약 색상에 민감한 고객님이시라면 주문 전 샘플 확인 후 주문하시길 권해드립니다.
  • [제품관련]쿨론 기능성 원단의 차이가 있나요?
  • A.

    쿨론과 같은 기능성 원단은 폴리에스테르로 만들어 면(Cotton)에 비해 통풍이 잘 되고 물이나 땀에 젖었을 때 빠르게 마르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제품관련]17수,32수의 차이가 뭔가요?
  • A.

    원단을 구성하고 있는 실의 두께를 뜻하며, 숫자가 높을수록 실이 가늘어 원단 두께도 그에 따라 얇아집니다. 통상적으로 티셔츠에는 17수 또는 32수를 주로 사용하는 편입니다.
    32수는 가장 얇으며, 행사용이나 사은품용으로 제작됩니다.
    17수는 32수보다 더 도톰하며, 시중에 판매하는 브랜드 옷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원단으로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나가는 원단입니다.
  • [제품관련]소량 주문도 가능한가요?
  • A.

    인쇄 유/무에 상관없이 최소 1장부터 주문이 가능합니다.
    소량 주문도 한 장 한 장 최선을 다하여 제작을 해 드립니다.
  • [제품관련]제품의 사이즈는 어떻게 주문하나요?
  • A.

    구매 원하는 제품 페이지의 하단에 상세 사이즈정보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평소에 입는 사이즈대로 주문하시거나 오버핏을 원하실 경우 한치수 크게 주문해 주세요.
  • [제품관련]옷 사이즈를 여러개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 A.

    단체티를 주문하실 경우, 원하는대로 사이즈 선택이 가능합니다.

    제품마다 사이즈가 다르오니 상품 상세 하단 사이즈를 확인하시고 주문을 진행해 주세요.
    주문이후 제작/발송은 평균 5일이내 입니다.

    필요한 행사 일정에 맞춰 미리 편집/주문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관련]제작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 A.

    인쇄유무 및 재고 및 주문수량에 따라 다르나 인쇄가 없을 시 2~5일, 인쇄가 있는 맞춤 제작일 경우 4~8일로 평균 5일의 제작기간이 소요됩니다.
    출고기간이 지연될 경우 별도로 개별 안내를 도와드립니다. 출고 이후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제품관련]묶음포장, 개별포장의 차이
  • A.

    묶음포장 : 사이즈 별로 정리된 제품이 개별 비닐백 포장 없이 박스에 포장됩니다.

    개별포장 : 옷 한장 한장 비닐백으로 포장해서 박스에 포장 됩니다.
  • [제품관련]샘플제작이 가능한가요?
  • A.

    제작에 소요되는 비용을 지불하신 후에 샘플제작이 가능합니다.
  • [인쇄관련]후드모자에 인쇄가 되나요?
  • A.

    정중앙에는 박음질이 있기 때문에 인쇄가 불가능합니다. 양쪽으로 갈려서 인쇄 가능합니다.
  • [인쇄관련]사진도 인쇄가 되나요?
  • A.

    사진이나 색상이 많이 들어간 그림, 디테일한 그림은 모두 “전사”라는 방식으로 인쇄가 됩니다.

    전사 인쇄방법이란 전사필름에 로고를 인쇄하여 티셔츠에 고온으로 압착하는 방식입니다.
  • [인쇄관련]글자 굵기는 어떤게 좋을까요?
  • A.

    타이포, 레터링 스타일의 글자를 입력할 경우 글자의 굵기에 유의해 주세요.
    글자의 굵기는 보통 이상이거나 굵은 서체(G마켓산스, 배민체, 티몬체 등)를 권장드립니다.
    굵기가 얇은편일 경우 인쇄 상태가 양호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인쇄관련]인쇄 위치가 정해져 있나요? 제가 원하는 곳에 인쇄 가능한가요?
  • A.

    상품에 따라 인쇄가능한 편집영역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편집기 실행 시 확인이 가능하며, 인쇄 영역을 벗어날 경우 장바구니에 담으실 수 없습니다.

    인쇄가능한 편집영역 안으로 자유롭게 편집하신 후 주문해 주세요.
  • [인쇄관련]인쇄하려고 하는데 디자인은 어떻게 올려야 하나요?
  • A.

    1. 편집기로 편집하거나 직접 작업한 파일을 편집기에 불러오는 경우
    편집기로 사진 또는 이미지를 불러오거나 텍스트를 입력하여 직접 편집하여 주문이 가능합니다.

    2. 디자인 의뢰를 하실경우
    인쇄를 원하시는 샘플과 함께 인쇄크기, 색상, 문구, 인쇄위치 등을 작성하셔서 디자인을 의뢰해주시면 전문 디자이너가 작업을 통해 시안을 확인 후 주문 제작이 가능합니다.

    직접 작업하신 일러스트, 포토샵 파일이 있으실 경우
    일러스트는 아웃라인(외곽선따기)을 처리하여 보내주세요. (용량이 클 경우 알집으로 압축 필요)

    접수는 이메일 (shop@publog.co.kr) 또는 플러스친구 계정(@publogshop)으로만 가능합니다.
  • [시안관련]주문하려고 하는데 시안 먼저 받아보려면 어떻게 하나요?
  • A.

    시안을 먼저 요청하시는 경우, 저희 홈페이지 “주문하기”나 “견적문의”게시판에 요청하는 제품, 이미지 첨부해서 올려주시면 작업해서 연락드립니다.
  • [시안관련]로고를 만들어 주실 수 있나요?
  • A.

    고객님의 로고를 무료로 디자인해드립니다.
  • [주문/결제]견적서를 먼저 받을 수 있나요?
  • A.

    견적문의 게시판을 통해 작성해주시거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publogshop)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인쇄가 없는 경우 원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견적서 출력 후 사용하시면 조금 더 빠르게 견적서 확인이 가능합니다.